본문바로가기

HOME > 뉴스룸

뉴스룸

HDC영창, 커즈와일 신디사이저 PC4 론칭행사 실시




 HDC영창(대표 김홍진)은 지난 8월 24일 중국 북경 주중한국문화원에서 2019년 커즈와일 신제품인 PC4의 론칭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HDC영창 김홍진 대표와 주중한국문화원 한재혁 원장을 비롯한 문화원 관계자, 중국지역 주요 전자대리점 대표, 중국 유명 전자건반 커뮤니티 사이트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HDC영창이 중국시장에 소개한 PC4는 10년 만에 공개되는 커즈와일 글로벌 스태디셀러인 PC시리즈의 신작으로, 올해 출시 후 해외 유명전시회 등을 통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 가운데 하나다. PC4는 커즈와일 프리미엄 라인업의 한 축으로 '최고의 아티스트에게 최상의 퍼포먼스 컨트롤러를 헌정'한다는 기획 콘셉트로 개발됐으며, 다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스펙의 진보와 더불어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UI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8월 한국에서 정식으로 론칭된 이후 개별 제품으로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된 것으로, 커즈와일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PC4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고 연주하는 시간에 이어 전시된 실물 PC4를 참석자들이 직접 살펴보는 순서로 이뤄졌다.

 

 행사에 참가한 동호회 관계자는 "커즈와일은 아직 중국에서는 많이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지만 해외 유명 매체와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 이미 많이 접해왔으며, 특히 이번에 출시된 PC4 제품을 실제로 보고 시연할 수 있어서 매우 흥미로운 기회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HDC영창 김홍진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한·중 우호와 문화교류의 중심인 주중한국문화원에서 뜻깊은 PC4의 론칭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부족한 중국시장에서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중국 내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판매역량을 집중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lezhibo.com을 통해 인터넷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됐으며, 추후 유튜브 등을 통해 행사 내용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목록